본문 바로가기

음악

[XENICS ARENA X ZERO]게이밍 의자 제닉스 아레나 엑스제로 후기

안녕하세요​HALO_HOON ​입니다!!

​깐만에 찾아 뵙게 됐는데요 ~ ​​
​제가 자랑아닌 자랑하나 하겠는데요


요즘 BJ들과 유튜버들사이에서 굉장히 핫하다는 ​제닉스사의 ​아레나 엑스 제로 의자를 구매했는데....
잘 모루겠어요 ㅎㅎㅎ 최초공개 할게요!


일단 간단한 ​스팩입니다!! ​색상은 제가 좋아하는
​검정색을 주문했습니다!
이전 게시물에 셀프방음 후기를 올렸었는데​
방에 컴퓨터와 모니터들이 더 생기게 되어서 책상도
구매하고 방정리하느라 포스팅을 못했어요...​


이렇게 활동공간이 넓어지다 보니 ​​​의자가 하나 필요하겠다!! 생각이 들어서 여기저기 수소문 하다보니 ​​​따악! ​​ ​눈에 띄는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구성!
​등받이시트, 하부시트, 의자다리, 의자바퀴, 시트트레이,
가스스프링, 접합볼트 와 공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바퀴는 여분없이 5개! 하자가 없는지 확인 필수!​


가스 스프링은 커버가 씌어져서 왔네요 옆은 볼트들과 공구입니다 공구는 육각렌치와 드라이버혼합 공구네요!​


시트트레이 입니다 하부시트의 하부에 장착되어 의자의 높낮이를 조절해주는 친구입니다^^

간단한 구성품 설명을 마치고 조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Feat.나서기를 좋아하시는 아부지)

​​​​​​


의자다리 하단에 바퀴 위치에 맞추어 ​​꾸욱 눌러 조립합니다! 꾀나 힘이 많이 들어갑니다 조립 후
바퀴가 잘 돌아가는지 잘 굴러가는지 확인은 필수입니다!


다음은 의자다리 위에 ​허리역할을 해주는 가스스프링을 사뿐히 올려줍니다! (사실 꾹 눌려줘야 들어갑니다)


상부조립은 하부시트와 등받이시트를 볼트구멍에 맞추어 볼트로 고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조립시 X자 방향으로 볼트를 조으셔야 ​튼튼하게 조립됩니다!
​예) 오른쪽 위, 왼쪽 아래, 오른쪽 아래, 왼쪽 위


시트트레이도 마찬가지 ​X자 방향으로 조립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유의하셔야 할점은 앞뒤가 구분되어있다는점!!! ​​
Front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당연히 전 한번더 풀고조립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등쿠션과 목쿠션까지 장착하면 아무리 장시간 앉아있어도 끄떡없는 ​​최강의 전투의자가 완성됩니다^^
여기까지 ​[XENICS ARENA X ZERO]게이밍 의자 제닉스 아레나 엑스제로 구매 리얼 솔직 후기 였습니다!!

다음번엔 더 ​알차고 더 ​재미있는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