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모든날, 모든순간(Every day, Every moment)-폴킴(Paul Kim) 리뷰&가사

안녕하세요!!! HALO에 성훈 입니다!!!

지난번 미안해(lie)-양다일(Yang Da Il) 리뷰&가사에 이어 요즘 축가로 핫한 폴킴의 모든날, 모든순간 리뷰&가사로 찾아왔습니다!!!

커버영상 작업을 하여 YOUTUBE에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으니 음악을 즐기시는분들은 시간 되시면 놀러오세요!!! 링크는 게시물 아래쪽에 있습니다아!!!

(노래에대한 리뷰는 극히 주관적이므로 재미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가수소개 : 1988년 2월 11일 생, 뉴런뮤직 소속 폴킴(Paul Kim)은 가수로 활동중인 인물입니다.

                                                                                                                                                                                  출처 - 네이버뮤직

모든날, 모든순간(Evey day, Every moment)-폴킴(Paul Kim)

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
생각만 해도 눈물이나
힘든 시간 날 지켜준 사람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 테니

너의 품은 항상 따뜻했어
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햇살처럼 빛나고 있었지
나를 보는 네 눈빛은
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

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알 수 없는 미래지만
네 품속에 있는 지금 순간 순간이
영원 했으면 해

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
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출처 - 네이버뮤직

 

리뷰 : 저는 평소에 노래를 처음 들을때 멜로디 위주로 듣기때문에 이별곡인 줄로만 알았습니다...; 폴킴님의 노래에는 폴킴님만의 특유의 감정선이 

         느껴져서 일까요...?! 주관적인 관점에서 본 가사에서 전달되는 느낌은 소중한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에 대한 감사함과 행복함을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축가로 부르는 영상이 많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곧 무더위도 지나가고 결혼시즌인데 저도 한번 지인들의 행복한 

         결혼을 축하하는 자리를 갖고싶네요ㅎㅎㅎ 부르게 된다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가 느낀 이곡의 킬링! 가사는 "고단했던 나의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인데 이유는 뭔가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노래를 듣고있는 사람들

         에게 한명씩은 있을 특정 인물에게 기대고있는 마음을 느끼게 해주는 따뜻한 가사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저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동영상 입니다!!! 시간되시면 듣고가세요!!!!!

HALO YOUTUBE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QArx3zoqrncQAp4pVkz9w 

후기 : 음역대가 그렇게 높지않다고 해서 만만하게 본다면 후회하는 노래입니다ㅜㅜ 음역대가 낮은탓에 감정표현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저음역대에서 호흡을 많이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면서 한음 한음을 안정적으로 진행하는게 가장 번거로웠습니다.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함을 느꼈고, 앞으로 더 노력하는 보컬이 되어야 겠다고 다짐했습니다ㅎㅎㅎㅎ

         

노래 소개&리뷰 세번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내용은 점점 탄탄해 질거라 믿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HALO 였습니다!! 감사합니다!!